콘텐츠 바로가기

인사말

kbc 광주방송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희망찬 2018년 무술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먼저 그동안 많은 격려와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힘입어 이제 kbc 광주방송은 우리 지역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역방송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발 빠르고 정확한 뉴스 그리고 날카롭고 성역 없는 탐사기획보도는 물론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우리 지역 모든 사람들과 함께하겠습니다.

특히 전라도 정도 1000년을 맞이하는 올해 그동안 대한민국 역사의 중심에서 시대정신을 관통해 온 자랑스런 남도정신과 전통문화를 집중 조명해 지역민의 자긍심을 더욱 고취시켜 나가도록하겠습니다.

또한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지역민들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선거정보를 빠르게 제공하는데도 kbc 임직원은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입니다.

해가 갈수록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전국청소년예술제>와 살기좋은 지역공동체 만들기 프로젝트 <좋은이웃 밝은동네> 등을 더욱 내실화하고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확대함으로써 주어진 방송의 사회적 책무를 성실히 수행해나가겠습니다.

본격적인 UHD TV시대를 맞아 생동감 넘치는 초고화질의 화면과 다양한 디지털 양방향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데도 앞장서겠습니다.

그리고 <국제와이즈멘 2018여수세계대회>와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 등 다양한 지역 대형행사와 품격이 넘치는 예술공연 및 전시회를 통해 지역발전을 견인하고 지역민의 예술문화감성을 보다 풍요롭게 채워드리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동안 시청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주방송
대표이사 사장 조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