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사말
kbc 광주방송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0년의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kbc는 지난해 광천동 신사옥으로 이전을 마치고 지역방송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뛰어난 경영안정성과 방송제작 역량을 바탕으로 지역방송 최초로 미디어경영대상을 수상하고 방송재허가 심사에서 전국 1위의 실적을 거두는 등 kbc는 지역방송의 퍼스트 무버로서 새로운 방송 패러다임을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으로 여기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는 kbc가 창사 25주년을 맞이합니다.
그동안 광주·전남 최고의 방송으로서 늘 지역민과 함께해 온 저희 광주방송은 올해도 더욱 참신하고 격조 있는 방송을 통해 지역방송의 새로운 비전을 펼쳐 보이겠습니다.
AI 메카로서 새로운 지역성장을 도모하며 스마트 팜을 통한 농업 르네상스를 조명하는 특별기획 프로그램과 캠페인을 연중 방송하고 5.18 민주화운동 40주년을 맞아 전 세계인이 공유하는 5.18의 정신과 가치를 재조명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성역 없는 취재와 깊이 있는 탐사보도와 함께 4.15 총선을 맞아 정확하고 다양한 선거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재미와 품격이 넘치는 선거개표 방송도 여러분께 선보일 것입니다.
지역민의 변화하는 미디어 욕구에 발맞추어 새로운 스마트미디어 플랫폼을 만들어 가는데도 역량을 모으고 품격 넘치는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를 통해 지역민의 정서함양과 지역문화 발전에도 기여해나갈 것입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저희 kbc 모든 임직원은 대한민국 최고의 지역방송사로서 새로운 미디어 세상을 창조해나가는데 올해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