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사말
kbc 광주방송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그동안 kbc는 성역이 없고 깊이 있는 탐사보도로 지역발전을 견인하고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지역방송문화를 선도하며 명실공히 호남을 대표하는 방송사로 성장했습니다.
항상 아낌없이 저희 방송을 사랑해주신 모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저희 kbc는 광천동 써밋 신사옥시대를 엽니다.
최첨단의 방송시설과 제작환경을 갖춘 새로운 방송사옥으로의 이전을 계기로 kbc는 더욱 세련된 고품격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며 시청자가 원하는 즐겁고 감동적인 새로운 미디어세상을 펼쳐보여 나갈 것입니다.
지역최초로 고품격 드라마를 제작 방송하고 건국 100주년을 기념해 우리지역의 항쟁역사를 재조명하는 100편의 특별기획 프로그램과 우리지역 미래 비전을 모색해보는 <2030 광주‧전남 미래 리포트> 등 지역민의 자긍심을 고양시키는 대형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지역의 방송문화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려나갈 것입니다.
또한 모바일 시대에 발맞추어 우리지역의 다양한 문화적 자산을 모바일 전용 콘텐츠로 제작, 우리지역을 세계화하는데 kbc가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올해 열리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개폐회식을 주관함으로써 2015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에 이어 kbc 방송사업의 국제적인 역량을 다시한번 전 세계인에 알리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여러분이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면서 2019년 전국최고의 지역방송사로 희망차게 도약하는 kbc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