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고지

Legal Notice

kbc 법적고지 안내

kbc 광주방송(이하‘ikbc’로 표기)의 법적고지는 ikbc 홈페이지 및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ikbc의 웹사이트에 대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법적인 책임의 한계를 고지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고객의 ikbc 서비스의 사용이나 혹은 동 서비스를 오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ikbc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법적 책임의 제한은 손해배상 문제가 ikbc 서비스의 오용에 의해 발생했을 때 적용되며, ikbc 서비스를 사용함에 있어서 서비스의 상태가 불안정한 때나 중단. 또는 정지되었을 때나 종료되었을 때도 적용됩니다.

또한 이러한 법적책임의 제한은 ikbc의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지 않은 제3자에 의해 손해배상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도 적용됩니다. 법적 책임의 제한 조건은 ikbc 서비스사이트에 광고 혹은 다른 표시의 형태로 연결되어 있는 모든 제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얻은 어떠한 서비스나 물품에 의하여 발생하였을 때도 적용됩니다. 따라서, 위의 모든 사항이 발생하였을 때 ikbc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ikbc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포함한 모든 정보는 단순히 정보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ikbc에서 작성한 자료 및 사이트 내 광고등록 업체의 자료의 신뢰성, 정확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ikbc는 자료를 있는 그대로 제공하며, 자료 등록시 자료의 신빙성에 대한 검증을 할 수 있지만, 의무 사항은 아님을 명시적으로 밝힙니다. ikbc는 임의로 서비스나 자료의 일부분을 개선하고, 서비스나 자료상의 실수나 생략된 부분을 수정할 수 있으나 의무사항은 아닙니다.

ikbc는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예기지 않게, ikbc 및 정보제공자가 제공하는 정보는 오류가 있을 수 있고, 서비스가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의 오류나 서비스의 지연에 대해 ikbc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ikbc는 서비스 및 자료와 관련하여 직접, 간접, 부수적, 징벌적, 파생적인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ikbc는 본 웹사이트 상의 자료의 정확성 저작권 준수, 적법성 또는 도덕성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ikbc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에 따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최종판단은 이용자 자신이 하여야 하고, 그에 따른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ikbc는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ikbc는 본 웹사이트에 포함되어 있거나, 본 웹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로부터 링크, 다운로드, 또는 엑세스되는 정보, 내용, 이미지 또는 광고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서비스상의,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기타 정보 질에 대해서도 보증을 하지 않으며 자료에 대한 신뢰 여부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ikbc는 상식적인 노력에 의한 통제가 불가능한 자연발생적 혹은 불가항력적인 원인으로 말미암은 본 일반 이용약관이나 다른 고지사항의 ikbc측의 서비스 제공이행의 지연이나 실패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의 기능마비, 전기통산장비 고장, 그밖에 다른 핵심장비들로 서비스의 제공에 필수적인 장비의 고장, 정전, 폭동, 반란, 혁명, 예측할 수 없는 노동력과 자원부족, 화재, 수해, 폭풍, 폭발사고, 여타의 불가항력, 전쟁, 정부정책이나 법의 변화, 국내외 법원의 명령, 제3자의 계약 불이행으로 인한 약관준수 사항의 불가능에 의한 데이터 혹은 정보의 손실 같은 경우를 포함하며, 이상에 열거된 사항 이외에도 이와 유사한 모든 예측불허의 불가항력적인 상황에 대해 ikbc는 어떠한 책임도지지 아니합니다.

ikbc의 서비스를 통하여 욕설, 비방, 외설, 폭력적 내용의 표현, 허위 정보 유포, 바이러스 등의 유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ikbc 사이트에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한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전자우편으로 지속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판에 게시하여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이러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게시물이나 링크 등은 수정 또는 삭제 조치되며, 그 정도에 따라 회원탈퇴 조치될 수도 있습니다.

ikbc의 게시판에 게시된 정보나 의견, 자료 등은 ikbc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게시물의 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법적 책임은 게시자 또는 이를 열람하는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ikbc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ikbc에 속합니다. 이용자는 ikbc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무단으로 전재하거나 ikbc의 사전 동의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ikbc의 사전 승인 없이는 ikbc의 상표에 대한 사용, 전시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이상의 책임한계와 법적고지는 2004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